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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96호 | 2004-12-30

직원 최우선의 원칙

왕이 되어 본 사람만이 남도 왕으로 모실 수 있다.
회사는 직원을 최우선으로 모셔야 한다.
고객보다 더 소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나는 감히 그렇게 말했다.
이런 말을 들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걱정하지만
그러나 효과가 있다.
고객은 자신이 회사의 첫 번째가 아닌 두 번째로 대접받음으로써
결국 이득을 보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 핼 로즌블러스, 로즌블러스 여행사 회장

행경 Talk

로즌블러스에서는 직원이 최우선이고,
그 다음이 서비스와 이익이라 합니다.
회사의 초점은 직원에게 맞춰져 있으며,
직원들은 고객서비스에 일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익은 그 결과물일 뿐입니다.

최대의 감동을 안겨주는 서비스는
마음에서 우러난 것입니다.
직원의 마음을 사로잡는 회사가
불경기에도 흔들리지 않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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