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
제430호 | 2005-07-19

나의 경쟁상대는 고객이다.

나의 경쟁상대는
다른 중국 음식점의 배달부가 아니라,
바로 고객이다.
나는 항상 고객과 경쟁한다고 생각했다.
고객이 감동하면 나는
경쟁에서 승리 한 것이지만,
반대로 고객이 감동하지 못하면
나는 경쟁에서 패배했다고 생각했다.
- 중국음식점 배달부 조태훈 (일명 번개)

행경 Talk

그렇습니다.
경쟁사와 비교하기 전에
‘고객 절대 만족’,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낸다면
고객은 지속적으로 우리를 선택할 것입니다.
고객만족은 제품에서 나오지만
고객감동은 서비스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탁월한 친절서비스가 충성고객을 만들고
충성고객이 회사의 성장을 견인합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8층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2-6220-2595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2-6220-2595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