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2
제511호 | 2005-12-08

SMART한 목표 설정

Specific (구체적일 것) : 정확히 무엇을 달성하려는가?
Measurable (측정할 수 있을 것) : 목표 달성 여부를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
Achievable (달성할 수 있을 것) : 직원들이 해낼 수 있는 일인가?
Realistic (현실성) : 해당 상황에서 가능한 일인가?
Time-based (시기) : 언제쯤 목표를 달성할 것인가?

행경 Talk

우리는 늘 목표를 설정하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Hope is not a Strategy라는 말도 있습니다.
SMART한 목표 설정은
우리에게 많은 시사점을 주고 있습니다.
책상앞에 적어 놓을 만한 글귀라고 생각합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8층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2-6220-2595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2-6220-2595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