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8
제545호 | 2006-02-01

기업은 갓난아이와 같다.

시장 경제의 핵심은 경쟁이다.
기업이란 갓난아이와 같다.
소비자의 사랑이 없으면 경쟁에서 패배해, 금방 무너질 수 있으므로
항상 시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 윤종웅, 하이트맥주 회장

행경 Talk

고객의 사랑을 모유삼아 커가는 것이 기업입니다.
따라서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사랑을 얻는 것이 필수인데,
사랑을 얻기 위해선
먼저 고객을 애인과 자식처럼 사랑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마케터, 아니 모든 기업 구성원이
갖춰야할 첫 번째 자질은
고객을 사랑할 줄 아는 마음,
더 나가서 모든 타인을 사랑하는 마음이어야 한다고
늘 강조합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8층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2-6220-2595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2-6220-2595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