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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67호 | 2006-03-14

소비자는 투표권자다.

소비자는 투표자다.
유권자가 좋아하는 후보에게 한 표를 주듯이,
소비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상품에 돈을 던진다.
- 1970년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폴 A. 샤무엘슨

행경 Talk

정치인들은 선거 때마다 (ex. 4년 주기) 유권자로부터 심판을 받습니다.
그러나 기업은 매순간 소비자의 선택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감언이설로 한번 표를 받고 마는데 그쳐서는 안됩니다.

장기적 신뢰관계 구축을 통한 고객의 평생 성공 파트너가 되어야만
투표권자로부터 지속적으로 선택 받을 수 있습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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